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Chef Guillaume Sinden 인터뷰 하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학교]Chef Guillaume Sinden 인터뷰 하다!

uhakpen 2017. 6. 29. 17:14

[호주요리학교]Chef Guillaume Sinden 인터뷰 하다!



안녕하세요 호도여러분~

호주도우미 사무실 호주에 있는 Yeong 입니다. 


Chef Sinden 과의 인터뷰 내용을 우리 호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유명 Chef 이 되기 위해 현재 유명 Chef 의 인터뷰를 들어봅시다~!




Pastry Chef 이신 Chef Sinden은 2016년에 르꼬르동 블루 파리캠퍼스 Chef 강사팀으로 합류하여

자신의 전문분야를 가르치며 학생들과 소통할때에 만족감을 느끼시는 훌륭한 Chef 입니다.



Q. 어떻게 Pastry Chef가 되셨나요? 당신의 열정은 어떻게 생기셨나요?


A. 저는 어릴적 매주 일요일마다 케익을 만들곤했습니다. 

아마도 나의 음식에 대한 사랑이 Pastry에 대한 열정을 더 키웠지 않나 싶어요.

15살때 저는 pastry에 대해 공부하였습니다. 저는 기회가 내게 왔을때 기회를 잡아야 했기에

Nice에 있는 La Réserve 에 위치한 Gastronomic 레스토랑에 Pastry Chef 포지션으로 지원하였고 Chef 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첫발을 내딛는 큰 시작이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주변에 당신을 코치해주며 가이드 해줄수 있는 전문가들이 있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습니다. 




Q. 르꼬르동 블루에서 근무하기 전에 당신의 경력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요?


어릴적 저는 종종 파리에서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이때문에 저는 파리에서 저의 학업을 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Ritz 라는 곳에서 견습생으로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너무 힘든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Pastry 샵으로 일을 옮기기로 결정하였고 그후 4년간 파리에서 머무르며 Laduree 에서 일을 하였습니다. 

저는 7년동안 Cote d Azur에서 8-10개의 사업을 하였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여러 전문지식을 갖기위해 많은 경험을 한 미래의 Chef가 되기위해 매우 보람있는 일이었습니다. 

저는 또한  Juana (2 stars in Michelin Guide) 에서 일하며 꼼꼼하고 유머러스한 성향을 가진 Chef Marc Janodet을 만났는데 그는 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와 함께 저는 2 Michelin star 에 대한 엄격한 표준을 지키기위해 열심히 일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Saint-Paul de Vence 에 위치한 Réserve de Nice and the Relais & Château Le Mas de Pierre (5 stars)  에서 일을 하였습니다.  



Q. Chef가 되고자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조언해 줄 말씀이 있으신가요? 특별히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저는 좋은 Chef가 되기위해서는 팀 워크 정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팀 없이 혼자 요리하는 요리사는 요리사가 아닌 일꾼입니다."

또한 완벽한 팀을 만들기 위해 리더쉽 스킬은 연구와 발전의 측면을 제공하기위한 필수 적인 요소입니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한 오픈 마인드와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는것 또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것은 요리에도 반영될것이고 이 열린 마인드는 여러 국가에서 손님에 대해서도 배우는 큰 요소가 될것입니다.






Q. 현재 Pastry Chef로서의 삶을 설명해줄 수 있나요?


A. 저는 Cote d'Azur에서 많은 견습생을 트레이닝 하였습니다.

저는 그들과 항상 나의 지식을 나누며 그들과 쉽게 상호작용하는 법을 찾았습니다.

자연적으로 저에게 가르침에 대한 결과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어느날 나의 직업 동료였던 Chef Verger 은 저에게 파리 르꼬르동 블루 학교에서 Pastry Chef 를 찾고 있다고 제게 알려주었고

저는 이 학교의 명성을 잘 알고 있었기에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현재 Pastry 수업과 시범수업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종종 저는 최신 트랜드 정보를 얻기위해 가택요리를 방문하기도 합니다. 

학생들에게 그들의 미각을 발전 시켜주기 위해 시음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과의 도전과 상호작용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끊임없이 학생들이 일을 시작할때 좋은 기준을 유지할수 있도록 과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교실에서의 좋은 수업 분위기 덕분에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은 하루가 끝날때 저에게 가장 큰 만족감을 줍니다.







호주요리학교 전문 호주도우미에서는 호주 요리유학만을 10년 넘게 보내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노력하여 자신의 전문분야를 이루고 현재는 많은 학생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Chef Sinden

우리 호도 여러분들도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의 꿈을 모두 이루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