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축 호주 영주권 취득]호주도우미 졸업생 사무실 방문 민욱이!!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축 호주 영주권 취득]호주도우미 졸업생 사무실 방문 민욱이!!

uhakpen 2018. 6. 21. 18:05

[축 호주 영주권 취득]호주도우미 졸업생 사무실 방문 민욱이!!


요즘엔 좋은 소식들이 많이 전해 지고 있는데요,

호주에서 전해 준 민욱이 방문 소식인데요.. 민욱이는 2011년에 저희를 통해서 호주에 첫 땅을

밟은 모범생이기도 했답니다. 영주권 받기 어려운 이런 시기에

호주 영주권 취득을 했다니.. 저희 호주도우미에서도 축하의 메세지 전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제 친구 민욱이가 시드니 유학펜 호주도우미 사무실에 들렸어요~

저를 위한 첫방문 !

친구가 들려주니 매우 반갑네요 ~~

민욱이는 저랑 같이 르꼬르동 블루를 다니면서 함께 학교생활을 해온 친구인데요

몰랐는데,

이 친구도 호주도우미를 통해서 학교를 입학 했었다고 하네요^^

공부도 잘하고 정말 착한? 학생이었어요!!

특히 저는 맨리에서 오랫동안 일해오면서 이 친구도 맨리에서 일을 한지라 ,,지나가다 많이 보고가는 그런 사이 랍니다.

한달 전에 일하던 곳에서 호주 영주권이 나와서 아주 기뻐하고 있는 친구죠.


축 호주 영주권 취득!

너무너무 축하해

이제 호주시민이니 요리사로서 더 좋은 기회로 실력을 뽑내기를 바래!

 



오면서 먹으라고 케익도 사왔는데요 ㅎㅎ


이상으로 호주도우미 회원가족 호주영주권 취득 소식 알려드렸습니다.



지난 2011년 첫 호주 도착 당시 입국 모습.. 사진 보러 가기 ( 호주도우미 다음 카페 )

클릭 <-----




너무 맛있떠라고요 ㅋㅋㅋ 고마워 민욱아!! 나중에 또 들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