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생활]LonePineKoalaSanctuary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생활]LonePineKoalaSanctuary

uhakpen 2011. 5. 10. 11:42

 

 

[호주생활]LonePineKoalaSanctuary

 

오랜만이에용

여러부운~

그사이 카페에서 활동하는분들이 많이 바뀌셨네영 ㅋㅋ

일단 택배잘받았다는 말씀을 이제야드리네요 ㅜ.ㅜ

그동안 일한다, 일안하면 논다, 안놀면 푹쉰다는 생각으로 카페에 들어오질 못했네용.

 

일할때는 멀리못가니까 가까운 동물원을 갔다왔답니다 > <.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훟후후후후후후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ㅋㅋ

운이 좋아서 뱁도 만지고~ 엄~청큰, 한 2미터 넘어보였어요 3미터??.

그리고 잉꼬새가 머리에 앉기도 하고 ㅋㅋ

캥거루도 만지고!!! ㅎㅎ

그냥 철창안에있는 코알라를 보는것보다(코알라 동물원이었는데..)

전 캥거루가 더 인상에 남는답니다 ㅎㅎ

 

자 일단 가는 방법은 시티에서 445, 430번을 타고 오시면 되여 ㅋㅋ

방향을 잘 모르겠네요 ㅜ.ㅜ 흑 ㅋㅋㅋ 저도 얼떨결에 따라갔던거라서 ㅋㅋ 택시는 시티에서 약 AU$25정도 든다고 하네요 ㅎ(설명서에;;;)

자 종점이 론파인인데요 ㅎㅎ 도착하면 바로있답니다 ㅋㅋㅋ 입장료는 어른 30불 ㅜ.ㅜ ㅋㅋㅋ 시티에 있는 매표소(헝그리잭앞)에서 사시면 약 2불정도 할인 되는거 같아요!!

 

가실때 뭔가 프린트해 가시면 사은품을 주는데요.

호주 돈모양 열쇠고리에요 ㅎㅎ 시티 기념품관에서 1불에 파는거랍니다 ㅎㅎ

미리 프린트해서 가져가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꺼에요 ㅎㅎ

두명이가도 한장만 프린트 ㄱㄱ

 

걍 사진으로보여드릴꼐요 ㅎㅎ

 

 

 

 

 

 

 

 

 

 

 

 

 

 

 

 

 

 

 

 

 

 

 

 

 

 

 

 

 

 

 

 

 

 

 

 

 

 

 

 

플랫폼 b

 

나무와 흙, 돌이 있는곳이면 자주보이는 놈, 시티 공원에도 수없이 살고있다죠.

 

가끔 밥에 시티하늘을 날아가는 놈들.. 내 너희때문에 얼마나 놀랬는지 아느냐.

 

헬로, 바이, 하이, 등등 나보다 발음을 더 잘하는 구관조

 

 

음 표지판? ㅋㅋ

 

 

사육사가 먹이 들고오니까 집에서 뛰쳐나와 달려오는 코알라.

 

 

만져볼라고했는데 저 손톱이 무서워서..

 

 

자세가 너무 가슴아파

 

 

동물원 돌아다니는 내내 보였던 칠면조.. 살만 좀더 오르면 좋을텐데... 응?

 

 

 넌 뭐길래 목이 그렇게 긴거니.

 

 

 

 

 

 

 

 

넌 타조니? ㅋㅋ 캥거루랑 같이 방생되어있더군요 ㅎㅎ

 

다들 밥먹고있네 ㅋㅋ

 

아이쿠 요염해라

 

캥방신기

 

 

우리랑 같은 관광객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뱁이 몸이 안좋았는데 사육사들이 토론을 하고있더군요 ㅋㅋㅋ

기회를 엿보다가 가려고하길래 만저도되냐고 ㅋㅋ

흔쾌히 된다고 하던구요 ㅋㅋ 그래서 턱 잡고 주물럭주물럭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