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노스헤드에 다녀왔어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노스헤드에 다녀왔어요

uhakpen 2011. 5. 11. 10:18

 

[호주유학]노스헤드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제이형님 키미형님 제임스형님  다들 잘계시죠~~~~~~~

 

오랜만에 또 오내요 ㅋㅋ

 

이젠 여기 산지 어느덧 2달이 넘엇어요 ㅡㅡ..

 

하루하루 너무 바뿌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속닥속닥 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러구 살고있습니당...

 

 

 

 

 

 

 

 

여기가 어디일까요.. ㅋㅋㅋ

 

 

 

요번에 멘리에 새로온 새내기 2명과 함께 노스헤드에 갔어요~

 

사진으로 완벽하게 담을수없는게 참아쉬워요 ㅋㅋㅋㅋ

 

시간 잘맞춰서오면 고래 지나다니는것도 볼수있다고 하네요 ㅎㅎ

 

 

 

 

남수 , 수정이 , 저 , 그리고.... 자세히보시면..정우형님도있답니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와사비가 찍엇때요..

 

호주올때 디카 안가져왔는대 .. 이젠 아이폰으로 찍습니다.. ㅋㅋㅋㅋㅋ

 

 

호주 멘리 오실분들 언능오세요 ㅎㅎ 같이 놀아욯 !! ㅎㅎ

 

르꼬르동관심있으시거나 호주유학 관심있으시거나 하시는분들 ohdac@naver.com 네이트온 친추해서 궁금하신거물어보세요 ㅎㅎ

 

현재 호주에서 2달 짬밥먹은 어학연수중인 르꼬르동입학 예정자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