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아시안컵! 한국 : 이라크 본문

호주유학정보/호주 생활 정보

아시안컵! 한국 : 이라크

uhakpen 2015. 1. 29. 13:36

 

 

요즘 호주에서는 아시안컵이 한창입니다!

 

한국 대 이라크 전을 보고 왔답니다!

우리, 호도식구들과 함께 신나게 응원하고 왔죠~

비가 엄청 내렸지만, 이겨서 기분좋았어요!

 

 

 

 

다들 경기장으로 향하고 있어요~

 

 

 

 

 

 

 

전반전에 한골! 후반전에 한골! 총 2 : 0 통쾌한 승리였답니다!

 

경기장에서 우리 호도식구를 엄청 많이 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마음으로 응원!

 

이제 호주와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답니다 덜덜덜!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이번 결승전은 이미 다 매진이 된 관계로 .. 조용히 집에서 봐야겠어요! :-)